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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규칙

수강규정

  • 방문등록이나 온라인수강 신청을 하지 않고 수강할 수 없습니다.
  • 수강신청 후 지정 입금일 내에 입금이 되지 않았을 경우, 수강등록 순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수강신청승인은 수강료 입금 순입니다.
  • 과목별 수강적정정원 이상으로는 강좌의 수강신청을 받지 않습니다.
  • 등록인원이 5명 이상인 경우에만 설강합니다.
  • 수강최저인원 미만인 교육과정은 폐강하고, 입금하신 수강료는 2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.
  • 폐강과목 수강료는 전액 환불되며, 개강 이후의 수강포기에 의한 환불은 수강료 반환규정에 의해 일할 계산 공제 후 환불됩니다.
  • 교재비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  • 수강료 입금 시 타인명의로 입금을 하신 분께서는 필히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별다른 고지가 없을 시 출석부에 등재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출석부에 등재가 되지 않은 수강생은 이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.

부분등록

  • 입문 반은 개강 후, 일주일 까지만 수강신청 가능.
  • 입문 반 이외의 강좌 추가신청은 개강 후 2주 이내 가능.
  • 부분등록 시 부분등록에 해당하는 기간만큼의 금액만 결제.
  •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 시, 부분등록에 따른 금액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꼭 사무실에 문의하시고, 방문결제부탁 드립니다.

수강료 반환규정

  • 개강전/개강당일 수강취소, 폐강 :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(100%)
    1. 1. 총 수업일수 3분의1 경과전 : 수강료의 3분의2 해당액
    2. 2. 총 수업일수 2분의1 경과전 : 수강료의 2분의1 해당액
    3. 3. 총 수업일수 2분의1 경과후 : 수강료 반환 없음

* 카드결제 수수료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 (단, 폐강의 경우에는 수수료를 포함한 금액)을 수강료로 간주한다.

* 접수연장 기간(강의시작 후)에 등록하셔도 환불 기준은 동일하게 적용.

*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수업한 것으로 간주한다.

* 수강료 반환 등에 필요한 기타 사항은 본부장이 따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다.